본문 바로가기
사진일기

2023-01-27 첫 신칸센 여행에서 에키벤을!!

by Ch.zoon 2023. 2. 6.

첫 신칸센 여행에서 에키벤을!!

 오사카에서 야마구치현으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. 아내의 고향이 야마구치현이라 잠시 가게 되었습니다. 후쿠오카에서 만나는 방법도 있었지만 오사카에서 만나서 신칸센을 타고 이동하기로 하였습니다. 간사이공하에서 만나서 전차를 타고 신오사카역으로 이동하였습니다. 난카이-JR 등을 타고 신오사카역으로 이동하였습니다. 미리 아내가 어플로 티켓팅을 해두었습니다. 시간이 꽤 남아서 에키벤을 사기로 하였습니다. 신오사카역에는 식당도 많고 열차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라던지 에키벤을 파는 곳이 꽤 많았습니다.

https://goo.gl/maps/ScUTfvwaYyKAEeEq6

 

Ekiben Nigiwai · 일본 〒532-0011 Osaka, Yodogawa Ward, Nishinakajima, 5 Chome−16−1 エキマルシェ新大阪

★★★★☆ · 도시락 공급업체

www.google.com

 에키벤을 파는 곳이 꽤 많았지만 이 곳에 엄청난 종류의 에키벤이 있어서 이곳에서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. 여기 있는 도시락이 다 있는 걸까? 싶을 정도로 많은 종류의 도시락이 있었습니다. 아내는 아래 사진에서 오른쪽 도시락을 골랐고 왼쪽은 제가 고른 도시락 입니다. 너무 많기도 하고 어떤 음식인지 고르기 어려워서 인기 1위인 도시락을 골랐습니다.

첫 신칸센 여행에서 에키벤을 먹었습니다.

 제가 고른 도시락입니다. 다양한 반찬이 들어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. 문제는 겨울이라 그런지 원래 그런건지 차갑게 식어있었습니다... 신칸센 좌석에는 항공기 좌석처럼 앞에 테이블을 쓸 수 있습니다. 도시락을 올려놓고 천천히 식사를 시작하였습니다. 밥은 두 종류가 들어있었고 고기볶음, 튀김, 생선, 조림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. 하지만 가격이 꽤 상당합니다... 거의 15,000원?이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신칸센에서 먹는 재미가 있으니 그것으로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. 아내 것도 맛을 조금 볼 걸 먹다보니 금방 다먹었더라고요.

남의 떡이 커보인다고 웬지 맛있어보이는 아내의 도시락이었습니다. 다음에 또 신칸센을 탈일이 생기면 미리 맛있는 도시락을 찾아보고 가야겠습니다.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든 에키벤이었습니다.

반응형

댓글